REVIEW
REVIEW
오수펫 이용후기
.
오수 펫 추모공원을 이용하신 고객님들의 네이버 리뷰 입니다.
차분하고 깨끗하게 진행해주셔서 고맙습니다. 19살이라 늘 마음속에 보낼 곳을 생각하고 있었는데.... 좋은 곳에서 보내 슬프지만 좋은 마음으로 보낼 수 있었습니다.
2022-09-14자세히보기
강아지를 보내기 위해 방문 했습니다. 깨끗한 시설과 친절한 직원분들 덕에 저희 강아지 좋은 곳으로 보내드린 것 같습니다.
2022-09-13자세히보기
두번째 아이를 보내기 위해 방문했다. 대형견 아이들이라 선택의 폭이 많지 않다. 가까운 곳에 위치해 접근성이 용이하다. 도착하고 전체적인 분위기는 너무나 깔끔하고 그리고 내부에 들어섰을때 들려오는 피아노 소리와 코끝에 느껴지는 향기가 슬픈 마음을 차분히 만들어줍니다. 아이들을 떠나 보내는 마음은 여느 누구나 다 똑같겠지만 소리와 향기 도움을 주는 분들의 상냥한 미소와 행동들이 떠나 보내는 이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어 슬픈 마음을 뒤로 하고 돌아간다. 도움주신 분들께 이글을 통해 감사함을 전합니다. 앞으로 두번이나 더 와햐 하기에 더이상 슬퍼하지 않으렵니다.
2022-09-08자세히보기
도착해서부터 마중나와주셔서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사람 못지않게 해주십니다. 지도사분들도 친절하시고 차분하게 잘 지도해주셔서 마음 편하게 보낼 수 있어 다행입니다.
2022-09-06자세히보기
우리 꿀이 마지막 모습 너무나도 소중하고 아름답게 보내주신 분 너무나 감사합니다. 어린아이와 함께였는데도 너무나도 친절하게 진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3-08-29자세히보기
14년 가족 별이가 오늘 갑자기 강아지별로 떠나서 정신이 없었지만 친절하시고, 자세히 설명도 해주셨습니다
2023-08-22자세히보기
15년을 함께한 제 소중한 동생, 오수 펫 추모공원에서 따뜻한 지도사님들 덕분에 더욱 더 행복하게 좋은 마음으로 보내줄 수 있었습니다. 정말 진심을 다해 감사드립니다. 애도하는 시간도 충분히 주시고, 자세한 설명과 진심을 다해서 배려해주시는 모습에 저희 온 가족이 위로가 되고 제 동생도 가는 길이 더욱 행복했을 것 같아요.. 신기하게 들어갈 때는 하늘에 구름이 많지 않았는데, 스톤 제작하고 나오니 하늘의 구름이 제 동생이 스톤이 된 것 마냥.. 구름도 스톤 모양처럼 하늘에 뭉개뭉개 떠있길래... 정말 제 동생을 잘 보내줘서 웅이가 하늘나라고 무지개다리 잘 건넜나 싶으면서 구름 하나하나가 제 동생 같더라구요... 마지막까지 제 동생 후회없이 최선을 다해서 행복한 마음으로 보내주는 과정에서 도움을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2022-09-24자세히보기
덕분에 우리 애기 마지막 가는 길 편안하게 잘 보냈습니다. 처음엔 경황도 없고 너무 슬펐는데, 장례 지도사분과 상담해주시는 분, 다른 직원 분들도 모두 차분하게 진행해주시고, 절차 하나 하나 정성스럽게 도와주셨어요.. 도착한 후에 개인 추모실로 이동, 충분히 애도할 시간을 갖게 해주시구요. 이후에 화장 절차 진행이 됩니다. 모든 절차는 직접 볼 수 있어서 더 믿음이 갔습니다. 저희는 화장에 3~40분 정도 소요 되었는데, 그 동안에는 수목장, 납골당 등 둘러보면서 슬픈 감정도 가라앉히고 차분히 마음 정리 할 수 있었습니다. 추모실과 대기 공간 등도 깔끔하고 잘 정리 되어있었습니다. 저희는 다른 절차 제외하고 스톤만 진행했습니다. 애기 오랫동안 기억 할 수 있도록 스톤 예쁘게 잘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2023-08-21자세히보기
너무 친절해요~ 덕분에 우리 냥이 좋은 곳으로 잘 보내준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2023-08-21자세히보기
아이 가는 길 잘 인도 해주셔서 안전하게 잘 보내고 왔어요. 감사합니다.
2023-08-20자세히보기
시에서 하는 거라 믿음이 가네요. 일단 12년간 키운 소중한 내 아이 정성으로 보내주셔서 마음 한켠에 짐이 좀 덜수 있을 것 같아요. 나머지 반려견 아이들도 무지개 다리 건너면 재방문 할께요... 최대한 늦게 오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2023-08-19자세히보기
깔끔하고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아이를 잘 보내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2023-08-17자세히보기